[에러&경고 대응] Failed to create agent because it is not close enough to the NavMesh by pbkim

멀쩡히 잘 구워져 있는 네브메쉬가 있는데도 너무 멀리 있어서 안된다느니 경고가 뜨는데, 무시할 수 없는 것이 이렇게 되면 길찾기를 못해서 NPC들이 제자리 걸음만 합니다.
그래서 찾아보니 간간히 문제에 대한 언급만 있고 제대로 된 해결책은 찾아보기 어렵더군요. 마침 일본 커뮤니티에 해결책이 있길래 확인은 아직 안 한 상태에서 기록만 해 둡니다.

(1)インスペクターでNavMeshAgentコンポーネントのチェックを外して非アクティブにしておく。
(2)Instantiate()後に、enabled=trueにする。


GameObject _prefab = (GameObject)Resources.Load ("Characters/" + _type);

GameObject _character = Instantiate (_prefab);

_character.GetComponent<NavMeshAgent> ().enabled = true;



구글 468*60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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